Benple 이경전 대표, MobileGov World Summit 2017에서 버튼 인터넷의 사례와 전망 발표

벤플의 이경전 대표가 영국 브라이튼에서 열린 moblieGov World Summit 2017에서 강연을 가졌습니다.  ‘SmartConnected Mobile Government : Cases & Prospect of Korea’라는 제목으로 ICT기술을 활용한 국내 모바일 전자정부서비스의 실제 사례를 소개하고, 향후 활용 전망에 대해 발표하였습니다.

본 발표에서는 AI, 빅데이터, IoT, Open Data를 활용한 한국의 전자정부서비스를 소개하고, 벤플 의 버튼인터넷의 활용 사례를 다루었습니다. 벤플의 버튼인터넷을 일반 기업인 삼성전자, 네슬레 등이 실제로 활용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제주, 경주 등 한국의 주요 관광도시에서 버튼인터넷을 활용한 스마트 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에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이경전 대표는 향후 한국의 대중교통 서비스와 사회 의료 서비스에 벤플의 Button Internet이 사용될 전망에 관하여 설명하였습니다.

현장의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고 벤플의 버튼인터넷 서비스를 발표회 개최국인 영국에서도 충분히 적용할 수 있겠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경전 대표의 관련 발표 자료는 아래에서 다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튼 인터넷이 적용되었던 사례와 향후 전망에 대해서 지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발표자료 다운로드 링크
http://www.m4life.org/conferences/mgovsummit2016/members/kyoung-jun-lee/